728x90

2024/11/09 2

2024년, 올해를 빛낸 아티스트 10人을 알아보자 - ⑧ QWER

이들이 데뷔할 때만 해도 단순한 프로젝트성이라 예상한 이들이 많았다. 하지만 이제 이들은 음원강자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스타 밴드로 거듭났다. 바로 'QWER'의 이야기이다.  'QWER'은 작년 7월, 크리에이터 '김계란'의 기획을 통해 제작되었다. 구성원 섭외부터 밴드 구성 및 곡 작업까지 영상을 통해 담아냈고, 이는 많은 관심을 받았다. 기존에 크리에이터였던 '쵸단'과 '마젠타', 틱톡커였던 '냥뇽녕냥', 그리고 일본에서 활동하던 '이시연'까지 네 명으로 구성되었다. 이들은 각각 드럼, 베이스, 기타, 보컬을 맡았고, 어엿한 밴드로서 활동을 이어나갔다.  작년 10월, 이들은 첫 싱글 [Harmony from Discord]를 공개했다. 이 중 타이틀곡인 "Discord"는 초반에 낮은 순위로 시작..

음악소식 2024.11.09

[영화리뷰] 핸섬가이즈 - 어느 날, 시골에 등장한 정체불명의 두 남자.

※ 본 글에는 작품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핸섬가이즈“우리가 뭐 빠지는 게 있노? 집도 있고 차도 있고 인물도 훤칠한데.” 자칭 터프가이 ‘재필’(이성민)과 섹시가이 ‘상구’(이희준). 현실은 잊지 못할 첫인상으로 이사 첫날부터 동네 경찰 ‘최 소장’(박지환)과 ‘남 순경’(이규형)의 특별 감시 대상이 되지만, 꿈꾸던 유럽풍 드림하우스에서 새출발한다는 것에 그저 행복하기만 하다. 그러나 행복도 잠시, 물에 빠질뻔한 ‘미나’(공승연)을 구해주려다 오히려 납치범으로 오해받는 상황이 이어진다. 한편 ‘미나’를 찾으러 온 불청객들을 시작으로 지하실에 봉인되어 있던 악령이 깨어나며 어두운 기운이 집안을 둘러싸기 시작하는데… “왜 다들 우리집에 와서 죽고 난리야!”평점7.0 (2024.06.26 개봉)감독남..

영화리뷰 2024.11.09
728x90